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초보농사로그] 초보농사 일기! 초보농부 드디어 밭이 생기다.

by 두루쥬 2022. 6. 20.
반응형

농사잼미니의 농사로그

2022.06.05.

자급자족 라이프를 실현하기 위한 땅을 구했다. 

농사 짓고 싶다니까 아는 분께서 흔쾌히 땅을 빌려주시고 밭까지 갈아주셨다.

 

많은 면적이 필요하지 않아 1평만 빌려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안된다며 10평이어야 한다고 하셔서 생각보다 많은 부지를 갖게 되었다. 사진상으로는 별로 커보이지 않지만 초보농사러한테는 꽤 넓다. 

 

열정 넘치는 초보농사러는 새벽 5시에 밭으로가 멀칭비닐을 씌었다. 출발할 때 비가 와서 멀칭 비닐을 씌우기 어려울 것 같으니 밭구경만 하라고 하셔서 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도착하자마자 갑자기 멀칭비닐을 준비하셨다. 

 

그렇게 어리둥절한 상태로 얼떨결에 멀칭비닐을 씌었다. 

한줄만 해보고 나머지도 하자고 하시는 말에 적극 동의했다. 처음부터 욕심이 과하면 안된다.

멀칭비닐 하나 했을 뿐인데 올해 농사 다 지은 것 같고 괜히 뿌듯했다. 

이제 종묘사 가서 심을 수 있는 묘종들 구해봐야지.

https://layla2.tistory.com/52?category=1079966 

 

[초보농사로그] 초보농부 청양고추, 가지, 바질, 청경채 묘종을 심어보았다.

농사잼미니의 농사로그 2022.06.15. 멀칭비닐을 씌운지 10일이 지났다. 그 사이에 묘종을 심으러 오려고 했는데 일하느라 평일엔 못왔고 주말엔 여행약속이 잡혀서 올 수 없었다.시간이 없어서 올

layla2.tistory.com

https://layla2.tistory.com/57?category=1079966 

 

[초보농사로그] 초보농부밭에 옥수수와 고구마 친구들 강제 입주

농사잼미니의 농사로그 2022.06.20. 묘종을 심은 후 몇일이 흘렀다. 일하고 있는 중 마마가 갑자기 보내준 사진 한 장 이 사진은 내 두 눈을 의심케했다. 고작 10개만 심어져 있던 내 작은 땅에 심어

layl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