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김천카페]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by 두루쥬 2022. 6. 27.
반응형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집 근처에 이디야커피가 새로 오픈했다.
그럼 또 안가볼 수 없지.

이디야커피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외관 사진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외관 사진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외관


지금까지 가봤던 이디야커피 중 제일 넓었다. 밖에서 볼때도 넓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들어가보니 더욱 넓었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과 별개로 스터디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공간 활용을 잘했다 싶다. 가끔 공부할 때 멀리 가지 말고 김천 부곡동 이디야로 오면 될 것 같다.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내부 사진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내부 사진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내부 사진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내부 사진

주문은 키오스키로 할 수 있고 아님 직접 카운터에 가서도 가능하다. 카운터에는 메뉴판과 그 외 판매되는 여러 음료수들과 디저트류가 전시되어있다. 키오스키로 주문을 잘못 넣어서 카운터로 가서 변경부탁드렸는데 흔쾌히 해주셨다.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굿즈 및 여러 커피와 티 종류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에서 판매중인 상품들


주문번호를 받아 기다리면서 굿즈들과 커피, 티 종류들을 구경했다. 캡슐커피도 판매하고 있다. 여러 티들이 알록달록 보기 좋게 전시되어 있고 종류가 많아 보기만해도 시간이 잘간다. 다음에 가면 마음에 드는 티 하나 구입해야지.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픽업화면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픽업 화면

내차례가 되면 화면에 번호가 뜨는 동시에 알림 소리가 난다. 안찾아가면 계속 나오는데 내 앞번호가 안찾아가서 3번까지 재알림해주는걸 봤다.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수박쥬스, 자몽플랫치노 사진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수박쥬스, 자몽플랫치노

주문한 메뉴는 수박쥬스와 자몽플랫치노

제철 생과일 쥬스를 좋아해 여름엔 어딜가든 수박쥬스를 주문한다. 이디야 수박쥬스는 시럽맛이 아닌 정말 생과일을 갈아 달달하니 입맛에 딱이었다. 종종 수박쥬스를 마시러 들릴 것 같다.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외부 파라솔 금연 스티커 사진
김천 부곡동 이디야커피 외부 파라솔 금연 스티커

외부에는 파라솔이 설치되어 있는데 금연구역이라 되어있다. 보통 외부는 다들 자유롭게 담배를 피우시는데 여긴 금연이라 더 마음에 들었다. 흡연은 옆 주차장에 가서 하면 되니 흡연자들은 참고하시길

집근처에 생긴 이디야커피 자주 방문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