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김천카페] 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by 두루쥬 2022. 6. 29.
반응형

김천카페 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한 카페다. 옆으로 카페 2개가 더 있었지만 유독 눈에 띄어서 들어가봤다.

 

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경북 김천시 구읍길 64 1층
김천 교동 연화지 뒷골목(금릉초 입구에서 우측으로 조금만 가면 있음)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에 휴무 공지
https://www.instagram.com/restarea_brewers

거리에 편안함을 주는 휴게공간과 따뜻한 커피를 제공하는 곳 

맛있는 커피와 다양한 음료,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원두를 게스트빈으로 추가한다고 한다.

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메뉴

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메뉴 사진
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메뉴

안으로 들어서면 입구쪽에 있는 원목 장식장에 잡지와 스피커가 자리잡고 있는데 이게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거울 앞에 커다란 쇼파가 놓여져 있어 2인이 왔을 때 앉기 좋을 것 같고 4인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다. 또 벽면에 편하게 앉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4인 테이블은 공부하기 좋지만 역시 이 카페는 공부보다는 수다를 떨거나 편하게 쉬는 시간을 가지러 오는 편이 좋을 것 같다. 오늘은 테이크아웃을 해야하니 다음에 들리면 쇼파에 꼭 앉아봐야지. 엄청 푹신해 보였음.

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장식장 사진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내부 사진
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여긴 문밖에서부터 풍기는 분위기가 커피 맛집이었지만 우리는 피치 캐모마일을 시켜보았다.

커피를 잘 마시지 못하기도 하고 캐모마일을 좋아하는데 여기에 피치라니..

조합이 상상이 잘 안가서 시켜보았다. 맛있으면 좋고 맛없으면 어쩔 수 없고..못먹어도 고

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피치 캐모마일 사진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피치 캐모마일 사진
리:스트 에이리어 브루어스 피치 캐모마일

드디어 나온 피치 캐모마일 

음료가 정말 이쁘다. 일단 데코를 매우 잘해주셨다. 황도와 허브, 말린 레몬이 들어가고 음료 밑부분에 이름 모를 작은 열매들이 있었다. 덕분에 음료를 먹고 나서 달달한 황도 먹는 재미가 있다. 이 음료는 황도가 핵심이다. 

 

어쨋듯 감탄하면서 맛보는 순간 나는 이 집의 단골이 되었다.

엄청 깔끔한 맛이다. 고기먹거나 느끼한거 먹고 한잔 들이키고 싶은 맛!

캐모마일의 깔끔함과 피치의 달콤함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 몰랐다. 걱정하면서 시킨 음료였는데 대반전이다.

달달하고 깔끔하고 

 

음료가 이렇게 맛있는데 커피가 맛없을 수 없겠지. 

우연히 좋은 카페를 알게되서 너무 신난다.

오다가다 들러서 사먹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