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김천카페] 율곡동 카페 팀버 탐방기

by 두루쥬 2022. 7. 4.
반응형

김천 율곡동 카페 팀버

버디와 저녁을 먹고 근처 카페로 향했다.

예전에 가보고 오랜만에 가보는 율곡동 팀버

팀버

경북 김천시 남면 모산길 9
월-금 10:00-23:00
토-일 09:00-23:00
http://instagram.com/timber_kimcheon_
주차장 있음
최소 다섯가지 종류의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있으며 팀버 연구서에서는 커피의 다양한 풍미를 선보이기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중이다. 기호에 적합한 원두를 추천 및 직접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율곡동 팀버 내부 사진율곡동 팀버 내부 사진율곡동 팀버 내부 사진
율곡동 팀버 1층

팀버는 2층 카페이다. 1층으로 들어서면 여러 디저트들이 전시된 카운터와 식물로 곳곳이 꾸며진 공간이 펼쳐진다.

주차는 주차장에 하면 된다. 앞편 뒷편 다 있는데 뒷쪽은 경사가 있어서 주차하기가 힘드니 초보들은 꼭 앞쪽 주차장으로 가길 바란다. 그렇다. 나한테 하는 말이다. 

팀버 메뉴판

율곡동 팀버 메뉴판 사진율곡동 팀버 메뉴판 사진
율곡동 팀버 메뉴판

핑크솔트라떼와 제주한라봉크러쉬 사이에서 고민하다 제주한라봉크러쉬를 골랐다. 버디는 아메리카노를 시켰고 디저트로 얼크레이케이크를 주문해봤다. 아, 그리고 주문할 때 친구 몰래 슬며시 달고나쿠키도 추가해보았다.ㅎ

주문한 뒤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다. 왜냐하면 2층에 흔들의자가 있기 때문이다. 이거 짱편함

율곡동 팀버 흔들의자 사진율곡동 팀버 2층 사진
율곡동 팀버 포토존 사진율곡동 팀버 단체석 사진
율곡동 팀버 2층

2층으로 올라가면 뷰를 보며 한량놀이를 할 수 있는 흔들의자존과 아마존같은 포토존 그리고 여러명이 와서 앉을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우리는 당연히 유리창 앞에 자리를 해보았다.

율곡동 팀버 메뉴 사진율곡동 팀버 메뉴 사진
율곡동 팀버 메뉴

한라봉크러쉬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딱이다. 달고나 쿠키는 생각한 맛이 아니라 두번은 안먹을 것 같다. 

얼그레이케이크가 찐이다. 사이에 오렌지무스같은게 들어있는데 왜이렇게 맛있지...? 2조각 먹을 뻔 한거 친구가 말려서 못먹었다. 저 케이크 사러 조만간 다시 갈거다. 아 근데 진짜 존마탱

얼그레이와 오렌지의 조화가 장난 아니다. 

후..안드셔본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진짜 맛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