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다이어트] 다이어트 2~4일차 3키로 감량 도전!

by 두루쥬 2022. 7. 11.
반응형

다이어트 2~4일차 

3키로 감량 도전!

다이어트 결심한지 벌써 3일이 지나 4일차가 되었다.

마음 다잡고 샐러드 다이어트를 시행한지 3일이 되었다는 이야기다.

그동안 먹은 2일차, 3일차 샐러드를 살펴보자.

두부봉 샐러드돼지 앞다릿살 샐러드
2-3일차 샐러드

이쁘게 먹어보려고 최선을 다해 먹음직스럽게 만들어보았다. 풀떼기라도 많이 먹자라는 생각으로 큰 그릇에 듬뿍듬뿍 넣어주고 샐러드만 먹기 아쉬워 과일도 곁들여주었다.

2일차에는 1일차에 먹고 남은 치즈 두부봉 샐러드, 3일차는 돼지 앞다릿살 샐러드이다. 앞다릿살은 100g 정도 넣었다.

샐러드는 점심에만 먹고 저녁은 두유를 먹었다....그러고 싶었다. 

그.러.나. 밥없이 살아도 과자 없이는 못사는 사람인지라 주변에 펼쳐진 유혹들을 떨쳐내기 힘들었다. 

시선을 돌리는 곳마다 과자가 펼쳐져 있다. 안보이게 치우자는 생각에 뱃속으로 치워버렸다.

대체 왜이러는거야..

2일차에는 요구르트 2개, 바나나 1개, 코코볼 잔뜩 우유에 부어 먹었고 

3일차에는 촉촉한 초코칩 2개, 크래미 3개, 계란후라이 1개, 구운 명란 반쪽, 제주아이스크림 1개, 요구르트 1개를 추가로 먹었다. 샐러드만 먹으니 저정도는 먹어도되지 하는 보상 심리가 자꾸 따라온다. 

이제 정신차리고 배고프면 물을 마시도록 하자.....그러지 못할 것을 나는 안다.

아무튼 현재 3일동안 감량한 몸무게는 1.4kg

군것질 해서 그런지 잘 안빠진다..어느 세월에 3키로 빼냐...

다이어트 4일차 

닭가슴살 샐러드닭가슴살 샐러드
4일차 샐러드

주말이 지나고 출근이다. 집에 있을 때 처럼 양푼이에 담아갈 수 없으니 샐러드통에 가지런히 담아보았다. 

위에서 보면 작아보이지만 꽤 큰 통이라 많이 들어간다.(다이소산)

오늘은 닭가슴살과 크래미를 담은 샐러드다. 닭가슴살은 사조에서 나온 제품인데 마트에서 샀다.

살짝 매콤하니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자주 사서 먹는 제품

오늘 닭가슴살은 마일드다.

월요일이니 마음을 다잡고 물 2L마시기와 간식 줄이기 해봐야지. 

홧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