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다이어트] 다이어트 1일차 3키로 감량 도전!

by 두루쥬 2022. 7. 8.
반응형

다이어트 1일차

3키로 감량 도전!

살이 쪘다. 서서히 증가하더니 4키로 쪄버렸다.

별 생각없이 살았는데 어제 저녁 옷정리를 하다 입어본 바지가 작아 충격을 먹었다. 

산지 얼마 안됬는데...대체 왜...

열무국수김천 직지사 단산가든
어제 먹은 것들

심지어 어제 점심에 같이 일하는 선생님이 해준 열무국수를 2인분 먹어버리고 저녁에 가족회식으로 쌈밥집가서 우걱우걱 먹고나서 더 자괴감이 들었다. 내바지..미아내...아 근데 다시 봐도 맛있겠다. 열무국수는 동치미육수와 열무김치의 환상의 조화였다. 진짜 맛있었다. 

 

여튼 그래서 이미 먹은거 마지막 만찬이었다 치고 진짜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과자도 줄이고 밀가루도 줄이고 

점심은 샐러드 알차게 만들어 다닐거다. 그래서 오늘 샐러드를 만들어보았다.

알록달록 너무 먹음직스럽게 만들어져서 대만족이다. 양상추와 어린새싹, 블루베리, 파프리카와 콩으로 만든 햄을 구워서 한끼로 얌얌. 샐러드의 핵심은 양이다. 제대로된 식사를 못하니 풀때기라도 많이 먹어야한다는 강박과 함께 잔뜩 만들었다. 양이 작아보이지만 꽤 많아서 다 먹으면 배가 좀 부를 정도다. 샐러드는 많이 먹어야지.

 

몸무게 딱 50kg로 시작하니까 더도말고 3kg만 빼서 유지를 해보도록 하자. 

중간에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고 

정말 샐러드만 먹으면 살이 빠지는지 확인해보자. 

아, 저녁은 단백질 쉐이크 먹어야지.

 

아가리어터 화이팅! 

 

 

반응형

댓글